농협사업/농협이 하는 일

“조합원의 건강 · 행복지킴이 될게요”

김성완의 블로그 2010. 10. 20. 10:09

“조합원의 건강 · 행복지킴이 될게요”
 

  송파농협 이한종 조합장(맨 오른쪽)이 독감 예방접종을 위해 기다리는 조합원과 고객들을 만나 격려하고 있다.

송파농협, 행복강좌 개강 · 독감 예방접종탁구대회 등 행사 잇따라 서울 송파농협(조합장 이한종)이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조합원 건강 증진을 위한 복지행사를 잇따라 가져 찬사를 받고 있다.

 

송파농협은 9일 1,500여명의 지역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‘마천골축제’에 노혜숙 부녀회 연합회장을 비롯한 여성회원 40여명이 참가, 전 주민들에게 해장국을 대접하는 등 축제를 지원해 큰 호응을 얻었다. 이어 13일에는 부녀회·주부대학 동창회·노래교실 회원 등 220명을 대상으로 ‘2010 여성리더십 행복강좌’ 개강식을 갖고 치매예방법과 웃음치료 등 화목한 가정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3주간의 교육일정을 시작했다.

또 11일부터 20일까지 조합원과 고객 4,000명에게 독감 예방접종을 실시해 건강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했으며, 17일에는 잠실종합운동장에서 농협이 주관하는 ‘국민생활체육 탁구대회’를 열어 지역주민들로부터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.

이한종 조합장은 “조합원들과 주민들에게 더욱 친근한 농협·고마운 농협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많은 실익사업을 발굴, 실천하겠다”고 밝혔다.

김용덕 기자 ydkim@nongmin.com

출처:농민신문